600여편 2장에 담아 … 팔순 기념잔치도

전 총회장 황대식 목사의 설교 DVD가 출시됐다. 팔순을 맞은 황 목사는 지난 6월 9일 생일잔치를 겸해 주일설교 DVD 모음집 출시 감사예배를 상도교회 본당에서 드렸다.
가족과 상도교회 성도, 교단과 지방회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감사예배는 박권배 목사의 집례와 교단 부총회장 홍진유 장로의 기도, 총회장 백장흠 목사의 설교에 이어 설교 DVD 증정, 축가와 축사, 인사, 교단 전 총회장 정진경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백장흠 목사는 “영적인 거인 갈렙 같이 강건하고 하나님을 위해 계속 일하는 목사님이 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전 CBS사장 권호경 목사와 한기총 최희범 총무가 축사로 팔순과 설교 DVD 출시를 축하했다.
이날 황대식 목사는 “그동안도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는데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서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교단발전과 교회 발전을 위한 기도를 쉬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발행된 설교 DVD는 2장으로 황대식 목사가 주일 및 집회에서 행한 600여편의 설교가 MP3 파일 형태로 담겨 있다. DVD에 담긴 그의 목소리는 전반적으로 잔잔하고 조용함이 배어나오며 그의 설교에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예배 후 식당에서 케익 절단 등 생일축하 잔치와 식사가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