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고명진/두란노>=수원중앙침례교회에서 영적 바람을 일으킨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 20일’. 매일 예수님을 닮아가도록 20가지 주제의 말씀을 위대한 삶, 승리하는 삶, 풍성한 삶의 틀에 맞추어 담았다. 인생의 방향, 나침반을 바로 맞추고 순종의 습관을 만들며 예수님처럼 성숙한 인격을 다듬도록 한다.

△ 그리스도인의 정의<D.A. 카슨/국제제자훈련원>=예리한 지성과 원숙한 영성으로 빚어낸 빌립보서 강해. 저자는 온전한 복음을 최우선시하고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행함을 절대로 포기하지 말라고 역설한다. 바울이 빌립보교회를 향해 외친 말씀이 오늘 우리 한국교회를 향한 말씀이 될 것이다.

△ 살아있으라 사랑하라<도용복/멘토프레스>=저자는 1년 300일은 열심히 일하고 나머지 65일은 전 세계를 누빈다. 17년째 전 세계 137개국을 여행한 그가 23개국 여행지의 사진과 이야기를 담아 지구촌 이야기를 펴냈다. 책상에 앉아 우물쭈물하기보다 밖으로 나가 세계 젊은이와 만나 일하는 열정의 도전정신이 필요하다.

△ 사도행전적 선교를 갈망하라<엄승용/예찬사>=저자의 사도행전 강해설교 세 번째 권. 행 15장에서 20장까지의 본문을 가지고 바울의 전도와 사역에 대해 강해하면서 바울이 성령의 능력을 힘입어 유대 땅을 넘어 세계로 나아갔는지 보게 된다. 본문의 뜻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성경본문에 충실하여 강해했다.

△ 내가 이를 위하여 세상에 왔나니<브라이언 휴스톤/휫셔북스>=많은 사람들이 힐송 하면 워십을 떠올리지만 오늘날 힐송 뮤직의 신앙적 깊이는 더 깊다. 호주 힐송처치를 이끌고 있는 저자가 세계 최고 워십 뮤직의 이면에 있는 믿음과 영성의 깊이, 그리스도를 향한 헌신을 풀어낸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