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약의 출발 … ‘부흥성장 기대감’ 표출

여수삼광교회 새 담임으로 서산한우리교회를 담임하던 정재화 목사가 취임했다.
전남지방 여수삼광교회는 지난 11월 14일 정재화 담임목사 취임감사예배를 갖고 새로운 도약의 출발을 시작했다.

이날 취임식은 지방회 부회장 김성수 목사의 사회와 부회장 백송규 장로의 기도, 여성중창단의 찬양, 지방회장 조용형 목사의 설교 등으로 예배가 진행되었고 이어 박세훈 목사(여수교회)의 사회로 취임식이 진행되었으며 윤명렬 원로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조용형 목사는 “하나님께서 성장케 하신 여수삼광교회가 새로운 담임목사를 통해 더욱 도약, 부흥발전하기를 소망한다”고 강조했으며, 심천식 윤재중 박홍식 목사 등이 권면과 축사를 통하여 “정재화 목사를 통하여 여수삼광교회가 놀랍게 부흥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울신대와 대학원을 졸업한 정재화 목사는 고군산중앙교회 담임목사를 거쳐 역촌교회, 창원교회 등에서 부목사로 사역하였으며 한우리교회를 개척 시무하던 중 여수삼광교회의 청빙을 받아 부임했다.

정재화 목사는 “새로운 만남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성도를 통하여, 교회를 통하여 모든 사람이 행복해지는 세상을 꿈꾸며 나아가는 목회자가 되겠다”고 인사했다.

정 목사는 여수삼광교회의 새 도약과 부흥을 위해 지역사회를 섬기는 한편 전도와 영성훈련에 집중하며 교회 내실을 다지는데도 힘쓸 방침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