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수 레바이
이 책은 예수 시대 십자가를 만든 어느 목수의 고백이다. 유초등부 어린이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신앙인이라면 이 고백 앞에 눈물짓지 않을 수 없다. 자신이 어떤 일을 하는지 되돌아볼 수 없는 죄악에 빠져 사는 인간, 오늘의 우리 모습이다. 십자가 만드는 자에서 십자가 지는 자로 바뀌는 그의 고백에 귀 기울여보자.
E.K.베일리/가치창조/109쪽/7천원

100일 큐티 다이어리
수험생을 위한 행복한 말씀묵상 100일. 수능을 앞둔 자녀들에게 권하고 싶은 책이다. 짧은 성경본문과 묵상을 위한 이야기, 묵상내용을 적을 수 있는 공간, 그리고 함께 기도할 수 있는 기도문으로 채워져 있다. 신앙생활을 소홀히 할 수 있는 우리 자녀들에게 말씀 안에서 공부하도록 돕는 책이 될 것이다.
출판기획팀/크리스천리더/259쪽/8500원
집중력

복음에 집중하라!
전병욱 목사의 ‘유앙겔리온북스' 시리즈 제2권. 우리가 악한 세상 속에서 오직 복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인도한다. 복음에 집중하는 것은 우리의 빚진 마음에서 나온다는 저자는 예화를 통해 진정한 집중의 삶이 무엇인지 제시한다. 교회에서만 그리스도인인 사람에게 복음에 집중할 때 삶이 변화된다는 것을 강조한다. 전병욱/규장/256쪽/1만원

인간을 아름답게 하는 힘 미덕
이 책은 우리가 회복해야 할 하나님의 형상을 9가지 미덕으로 소개한다. 성령의 9가지 열매와 닮아 있는 9가지 미덕이 무엇인지, 각 미덕을 이야기하는 성경구절과 성경인물을 소개한다. 성경과 심리학적 시각에 담긴 탁월한 통찰력으로 우리 안에 담겨 있는 힘을 깨닫게 하고 나를 인정하고 타인을 존중토록 이끈다.
이관직/국제제자훈련원/232쪽/9천원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