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역 교회학교협의회 기도회, 김관영 목사 설교

중부지역 교사들이 함께 모여 교회학교를 위해 기도했다.

중부지역 교회학교협의회(회장 정준식 장로)는 지난 6월 30일 광주교회에서 중부지역 교회학교협의회 영성기도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정준식 장로의 사회로, 전 회장 차성복 장로의 기도, 총회 교육부장 김관영 목사의 설교와 축도, 교회학교전국연합회장 최명현 장로의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사’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김관영 목사는 “교사들이 먼저 사명감을 갖고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헌신할 때 교회가 바뀌고, 세상이 바뀔 수 있다”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더욱 기도의 힘을 모아 헌신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교회학교전련 최명현 장로는 교사영성 기도회 개최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이어 한 마음 한뜻으로 교회학교 부흥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며 먼저 헌신하는 교사될 것을 부탁했다. 이번 기도회에서는 광주교회 성도들이 식사 봉사와 주차봉사 등으로 행사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했으며, 교회학교 임원들과 협의회 임원들, 각 지련회원들이 서로의 사역을 격려하기도 했다.

정준식 장로는 “교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교회학교 부흥을 위해 기도에 힘을 모았다”며 “앞으로 각 지련, 개 교회, 전련이 모두 한 마음이 되어 아이들의 신앙 성숙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회학교전국연합회는 전국연합회 하계대회 및 캠프를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충북 보람원에서 진행하며 어린이축구대회를 오는 10월에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