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펙티브스’ 내달 개강
대전 등 온-오프 통합강좌

미션파트너스(대표 한철호 선교사)의 퍼스펙티브스 봄학기 선교훈련이 오는 3월 9일 개강한다.

이 선교훈련은 세계기독교운동과 선교에 대한 하나님의 관점을 정립하도록 돕는 과정이다. 선교에 대한 성경, 역사, 문화, 전략 4가지 관점을 통해 온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발견하도록 통합적인 12주 선교 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내에서는 2000년 가을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약 3만 3,000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한국 최대의 선교 훈련프로그램이다.

퍼스펙티브스는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참가자가 원하는  학습 형태로 직접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2주 과정 안에 선교사와의 만남, 선교 세미나 등 참가자의 선교적 경험을 위해 다양한 특별활동이 구성되어 있다. 

서울 본부 4개의 온‧오프라인 클래스와 수도권 지역, 부산, 대전, 광주 등 20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클래스가 3월을 기점으로 전국에서 시작된다. 

훈련 일정은 대구 강좌가 3월 9일부터 대구동신교회에서 시작하고, 서울 월요 강좌는 18일부터 서현교회서, 서울 목요 강좌는 21일부터 장충교회에서 진행된다. 분당할렐루야교회 강좌는 16일, 대전연합 강좌는 25일부터 대전중앙교회 진행된다. 온라인 강좌는 현장 강의에 앞서 3월 5일부터 각 지역별로 열리며, 소그룹 모임도 함께 진행된다. 훈련 일정은 12주간이다. 문의: www.psp.or.kr, 02-889-6400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