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교회, 새학기 맞이 학부모 온라인 기도회
8명에게 상반기 장학금 지급

서부교회 '요게벳의 기도' 공통 기도제목.
서부교회 '요게벳의 기도' 공통 기도제목.

서울남지방 서부교회(임채영 목사)는 2024년 새학기를 맞아 지난 3월 4일부터 8일까지 학부모 온라인 기도회 ‘요게벳의 기도회’를 진행했다.

요게벳의 기도회는 코로나19 팬데믹이 맹위를 떨치던 2020년부터 시작해 현재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들어갈 미취학 아동부터 청년에 이르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기도회에 참여하고 있다. 자녀를 양육하면서 느꼈던 마음을 나누며 공통의 기도제목으로 함께 5일 동안 기도하는 방식이다.

초등학교 2학녀 딸을 키우고 있는 김수향 집사는 “자녀를 양육하면서 아이의 식습관, 학교 생활, 교우 관계 그 어떤 것도 제힘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없다는 걸 깨닫고 하나님 앞에 더 많이 기도할 수밖에 없었던 거 같다”며 “하나님께 온전히 아이의 삶을 맡길 때 이 험한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저희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 그 아이들의 앞길을 인도하시고 보호해 주시리라고 고백한다”고 했다.

기도회 참가자들은 자녀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아가며 교육기관과 선생님을 위해 기도했다.

한편, 서부교회는 지난 3월 3일 2024년 상반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하고 청소년부 김태은 이준원 장제훈 주재은 학생, 청년부 김서진 노준석 씨 등 8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번 장학금은 이구재 장로 민경자 권사, 주길남 권사, 김갑석 김순희 성도를 비롯한 성도들의 장학헌금으로 지원됐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