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자 편규현 전도사, ‘빛의 사명’ 다짐


부천 오정구 삼정동에 새빛교회(편규현 전도사)가 창립되었다.

부천지방회 소속 새빛교회는 지난 11월 25일 설립예배를 갖고 지역복음화의 첫 발을 내딛었으며, 개척자 편규현 전도사는 이날 “세상에 빛과 소금 역할을 감당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설립예배는 오정감찰장 정대영 목사의 사회와 지방회 부회장 최태동 장로의 기도, 지방회 서기 양정규 목사의 성경봉독, 지방회장 전병권 목사의 설교, 이진수 목사(소사제일교회)로 진행됐다.

전병권 목사는 ‘교회의 자랑’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교회의 자랑은 사람도 아니고, 큰 건물도 아니고 돈도 아니다”면서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복음만이 교회의 자랑이고 힘이라는 것을 믿고 복음전도에 힘쓰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지방회 회계 임동표 장로가 봉헌기도했으며, 이원영 목사(원종제일교회)와 한성대 목사(성광교회)가 격려사와 권면 순서를 맡았다.

편규현 전도사는 “새빛교회는 누구보다 먼저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교회로 이끌고 싶다”면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이웃을 품으며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하신 주님의 말씀을 받들어 그 역할을 감당하고자 한다”고 인사했다.

한편, 개척자 편규현 전도사는 서경대학교 영어학과를 졸업한 후 2010년 서울신대 신대원에 입학해 현재 재학 중이며, 내년 2월 졸업한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