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공보·CGN TV’ 가입 승인

한국크리스천기자협회(회장 황승영)는 지난 1월 24일 서울 홍익대 라스텔라에서 신년하례회 및 임시총회를 열고 신년도 사업·예산안 및 신 임원을 인준했다.

신년하례회 후 열린 임시총회에서는 예장통합 교단지인 '한국기독공보'와 온누리교회 ‘CGN-TV’의 회원가입을 만장일치로 결의했으며 신 임원 명단을 발표하고 회원들의 인준을 받았다.

또 회칙개정을 통해 기존의 회원자격을 ‘신문·방송사의 보도·편집업무에 종사하는 부장(방송 일간지는 차장) 이하 현직기자’에서 ‘현직기자로서 기사 및 편집 승인권을 가진 자는 회원자격을 제한할 수 있다’로 개정했다.  

기자협회는 신년도 사업으로 임원수련회, 상하반기 기자교육, 해외연수 및 취재지원, 협회보 제작, 여름수련회, 기독언론 심포지엄, 체육대회, 송년의 밤 및 올해의 기자상 시상 등을 계획하고 있다.

황승영 회장은 “각 회원사들이 기독언론의 사명을 다하도록 지원하고 회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힘써 노력하겠다”며 기자협회 사업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신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황승영(한국성결신문), 부회장/최경배(CBS), 총무/신동명(기독교타임즈), 서기/표성중(기독교연합신문), 부서기/정형권(기독신문), 회계/구유진(기독교보), 부회계/강소라(GoodTV), 감사/김덕원(CTS), 양화수(C채널).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