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넥스트, 교육세미나 ··· 2월 10일 화평교회서

‘SS혁신보고서’의 저자 에듀넥스트 교육개발원장 김만형 목사가 오는 2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강남 화평교회에서 제18기 ‘교회교육을 깨운다' 주일학교 지도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김 목사가 새로운 교회교육 모델을 만든 후 그 경험과 배움을 나누기 위해 1966년 시작한 것으로 현재까지 1500여명의 교육지도자가 참여하는 등 교회교육지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작은교회를 개척한 이후 경험까지 더해져 강의가 더욱 풍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세미나는 주일학교 교역자, 각 주일학교 팀장, 부장, 스탭 등 평신도지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회학교 현장분석과 이해’, ‘기독교교육과 일반교육 무엇이 다른가?’, ‘예배가 살아야 교육이 산다’, ‘아이들모으기’ 등 주제의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만형 목사는 “대형교회와 개척교회의 경험을 통해 한국교회의 교회교육을 잘 알고 있는 김만형 목사의 통찰력이 묻어나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S교사훈련세미나도 열린다. 2월 9일과 10일에는 서울경기북부지역의 교사를 대상으로 화평교회에서, 2월 16일과 17일에는 서울경기남부지역의 교사들을 대상으로 분당 친구들교회에서 각각 개최한다.

문의:02)583-9136~8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