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로 부흥을 꿈꾸라”

인천중앙지방회(지방회장 서은영 목사)는 지난 10월 15일 새인천교회에서 신앙전도세미나를 열고 신앙을 담금질했다. 지방회 남전도회연합회(회장 마영태 장로)가 주관한 이날 세미나는 ‘너희는 빛이라-경건의 도전’을 주제로 열렸으며 김홍양 목사(선민교회)가 집회를 인도했다.

‘변화와 성장의 속도’를 주제로 설교한 김 목사는 바울의 회심과 변화를 설명하며 리더의 변화가 공동체 변화의 출발점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그는 “변화의 속도가 성장의 속도이며, 교회가 변화할수록 성장의 가능성도 높아진다”며 “사도 바울이 회심이라는 변화를 통해 초대교회를 일궜던 것처럼 영적 변화를 지향하며 교회와 지방회, 교단의 부흥에 힘쓰자”고 강조했다. 특히 김 목사는 변화와 성장을 직접 경험한 교인들을 집회 현장에 직접 동행하고 소개해 더 진한 감동을 남겼다.

이날 세미나는 마영태 장로의 사회로 지방회 평신도부장 이호근 목사의 기도, 새인천교회 성가대의 찬양과 성화교회 하늘소리 합주팀의 우클렐레 협주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인천지역 남전도협의회(회장 김명재 장로)가 선교비를 전달했으며 전 지방회장 서은배 목사가 축도했다.

세미나 후에는 여전도회연합회 주관으로 일일찻집과 바자회가 열려 나눔의 기쁨을 더했다. 일일찻집과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작은 교회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