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식·최한구·최광일 장로…헌신과 섬김 다짐

부산서지방 영도교회(정호윤 목사)는 지난 3월 11일 임직예식을 열고 교회 부흥을 위한 새 일꾼을 세웠다.
이날 임직예식에서 이병식 최한구 최광일 씨가 장로로 장립됐다.

이날 예배는 정호윤 목사의 집례로 지방회 부회장 최광식 장로의 기도, 서기 이창훈 목사의 성경봉독, 지방회장 이상택 목사의 설교, 전 총회장 이재완 목사(영도교회 원로)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산돌같이 쓰임 받는 자’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이상택 목사는 “사람에게 버림받았으나 하나님이 귀하게 쓰신 예수님처럼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고 그 분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장로장립식에서는 중부감찰장 여택철 목사가 기도하고 사공석 장로가 임직자들을 소개했으며 서약과 안수례, 공포의 순서를 진행했다.

임직자들은 서약을 통해 교역자를 도와 교회 성장과 봉사에 모범을 보일 것을 엄숙히 다짐했다. 이어 정호윤 목사가 성의착용을 돕고 장로패를 증정했으며 전 총회장 이재완 목사(영도교회 원로)가 교단메달을, 지방회 장로회장 김경호 장로가 기념뱃지를 증정했다.

권면과 축하의 시간에는 손태우 장로(부용교회)가 권면을, 김동운 목사(부용교회)와 이인한 목사(남천교회)가 축사를 전했으며 임직자 대표 이병식 장로가 답사했다.

이병식 신임 장로는 “주신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교회와 성도들을 겸손히 섬기면서 충성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