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5회기 사업·예산 등 확정

교회학교전국연합회(회장 김용태 장로)는 지난 4월 28일 대전 헬몬수양관에서 제55회기 제1회 임원 및 실행위원회를 열고 사업 및 예산을 논의했다.

이날 교회학교전련은 제55회기 사업 및 예산안과 특별위원회 조직을 확정했다. 특별위는 각 사업의 원활한 준비와 진행을 위해 기획위원회, 출판위원회, 홈페이지 관리위원회, 하계대회 준비위원회, 어린이 캠프 준비위원회, 동계대회 준비위원회, 축구대회 준비위원회 등이 활동하게 된다.

2018 하계대회는 오는 8월 6~8일 충북 괴산군 보람원에서 열기로 했다. 하계대회는 예능대회(그리기, 글짓기, 성경암송)와 어린이캠프 등으로 진행된다.

10월 13일에는 제12회 전국 어린이 축구대회를 열기로 했으며 내년 1월 8일 동계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5~6월 각 지련 여름 교사강습회시 모범교사 및 모범어린이를 표창하기로 했다.

이 밖에도 교회학교전련은 교단교재, 작은교회 교재 지원, 전도상 등의 사업을 펼치기로 했으며 지련회장 워크숍을 5월 12일 열기로 했다. 

회의 후 실행위원들은 부회장 김타관 장로의 인도로 기도회를 열고 나라와 민족, 각 지련임원들의 영성회복 및 지련 활성화, 하계대회 준비 등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다.

1부 예배는 부회장 김영복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조성환 장로의 기도, 후원회장 신옥우 장로의 말씀 등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