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어린이 축제 한마당

서울중앙지방 교회학교연합회(회장 박병철 안수집사)가 주최한 성결어린이 예능대회가 지난 4월 28일 산곡기도원에서 열렸다.

이날 예능대회에는 지방회 11개 교회 교사와 어린이 170여 명이 참여해 갈고 닦은 재능을 뽐내고 게임과 체육활동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예능대회는 야외에서 열린 그림그리기, 기도원 본당에서 열린 글짓기, 성경암송 등으로 진행됐다. 그림그리기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하나님이 창조하신 아름다운 자연을 그리기도 하고 상상력을 동원해 성경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예능대회에서는 △성경암송 부문 대상 이예지(유년부, 시온교회) 이예인(초등부, 시온교회), △글짓기 부문 작가상 이지호(유년부, 신길교회), 믿음상 문성현(초등부, 신길교회), △그리기 부문 대상 문유람(유년부, 한누리교회) 권찬휘(초등부, 신길교회)가 수상했다. 

주최측은 또 예능대회와 별도로 기도원 앞 주차장에 팝콘과 솜사탕 기계, 룰렛 게임기, 볼잡기 게임기, 10초를 잡아라 게임기, 농구 게임기 등을 설치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참여한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했다. 행운권 추첨의 시간에는 개 교회들이 후원한 푸짐한 상품을 골고루 나누어 기쁨을 더했다.

개회예배는 회장 박병철 안수집사의 사회로 전 회장 오우현 장로의 기도, 지방회장 안석구 목사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