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및 편입생 모집, 8월 24일까지

미성대학교(총장 류종길 박사)가 2018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미국 LA에 위치한 미성대학교는 미국 교육부와 고등교육승인심의회(CHEA)가 인준한 학교로 기독인재들을 양성하고 있다. 

이번 학기에는 신학부와 경영학부, 상담학부 과정 학생을 모집한다. 신학부는 기독교학과(B.A.), 목회학석사(M.Div.), 선교학석사(MAICS), 목회학박사(D.Min), 경영학부는 경영학과(B.A.), 경영학 석사(MBA), 상담학부는 상담학석사(M.A.C.), 상담학 박사(D.C.) 등이다. 상담학 박사 지원자 중 상담학 석사학위를 소지한 지원자들에게는 특별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입학생들은 북미주지역에 산재한 약 210개의 회원교회와 학점, 학생, 교수, 자료 등을 교류할 수 있고, 전학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한국과 미국 등 전 세계에서 온라인 강의로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모든 수업이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되며 국내외 유수한 대학에서 학위를 받은 교수진의 강의도 전문성과 실용성을 보장한다.

입학생에게는 모든 과정에서 학생비자를 위한 I-20 양식이 발급된다. 졸업 후에는 외국인 유학생의 미국 취업을 위한 OPT를 허가받을 수 있어 합법적으로 신분을 유지하며 전문 분야에서 현장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 밖에 연방정부 장학금 및 융자가 가능하며 성적에 따라 다양한 장학금도 지급된다.

전형은 서류심사와 면접으로 진행되며 신청마감은 오는 8월 24일이다.

문의:1-323-643-0301(미국), 010-3586-5155(한국)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