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10일 세종대학교에서
선교단체 특징·선교방법 한눈에


‘선교한국 2018 대회’가 오는 8월 6~10일 세종대학교에서 “Re-”라는 주제로 열린다. 특히 올해는 선교한국 3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선교사를 희망하고, 선교에 관심있는 청년들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준비했다.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청년들이 어떤 선교를 할 것인지 도움을 주기 위한 준비이다. 나에게 맞는 선교단체를 찾기란 쉽지 않다. 주변에 선교의 경험이 있는 지인이나 교회의 사역자들을 통해서 구체적 정보를 얻을 순 있지만, 자신과 잘 맞지 않는 단체를 만나면 어려움을 겪게 되기도 한다. 이런경우 ‘선교단체박람회’에서는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선교한국 2018 대회 안에서 진행되는 선교단체 박람회는 41개 선교단체가 참여한다. 나는 어떤 선교에 관심이 있는지, 무엇이 궁금하던 이 곳에서는 직접 궁금한 점을 선교단체에 물어볼 수도 있고, 관련 자료도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부스에서는 각 선교 단체의 파송선교사 또는 간사들이 선교의 실제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더 깊이 있는 대화를 원하는 사람들은 일대일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선교 관심자 뿐 아니라 그리스도인 청년들에게 아주 유익한 기회가 될 수 있다.

한편 선교한국은 선교한국 대회에서 헌신하고 선교사로 파송받게 된 선교사님들의 이야기를 10편의 영상으로 제작하여 SNS와 유튜브(Youtube)에 공개했다.

선교한국대회 참가 신청은 선교한국 홈페이지(www.missionkorea.org)에서 받고 있다.

문의 :02)563-2468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