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델의 메시야, 찬송가 등 선보여

(사)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 산하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오는 7월 5일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에서 ‘아이오스 Heart 2 Heart’ 네 번째 이야기, ‘내 백성을 위로하라’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피아니스트 노지영, 테너 정태성, 오르가니스트 백금옥과 함께 베토벤의 운명교향곡, 헨델의 메시아, 그리그의 페르퀸트 조곡, 오페라 투란도트 등의 클래식 곡들과 더불어 다양한 찬송가와 가곡 연주를 통해 폭넓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연주를 선보이는 공연의 피날레는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백미이다.

지휘를 맡은 이현미 지휘자는 ‘너희의 하나님이 이르시되 너희는 위로하라 내 백성을 위로하라’ 말씀을 주제로 삼은 이번 공연을 통해 “사랑이 식어지고 각박해지는 세상을 살면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로하고, 관객들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으로부터 새 힘을 공급받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고 전했다.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사)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이 창단한 오케스트라로 단원 모두가 매일 말씀을 읽고 전도하는 음악인 선교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단순히 아름다운 선율을 연주하는 것이 아닌, 그들의 삶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아름답게 드리는 것이 진정한 찬양이라고 입을 모아 말하는 그들은 정통 클래식에서부터 찬송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며 국내외 여러 곳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경희대학교 기술지주회사 피부생명공학센터(주) 정대균 대표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음악으로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연주회 ‘Heart 2 Heart’가 내면(Inner)과 외면(Outer), 마음(Heart)과 영혼(Spirit)의 아름다움을 키워나가고자 하는 경희대 기술지주자회사 브랜드인 아이오스 뷰티의 정신을 그대로 담고 있다며 향후에도 ‘Heart 2 Heart’ 시리즈로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대표는 이어 “아름다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나가는 일에 함께 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라며 마음을 나눠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번 공연의 티켓가격은 R석 50000원, S석 30000원, A석 20000원 이며 학생은 40% 할인이 가능하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문의는 영산아트홀(02-6181-5260) 또는 (사)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1899-1718)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