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간 말씀 배우고 신나는 워터파크 체험도


강동교회(조장현 목사)는 지난 7월 27~29일 ‘강동교회·안흥교회 연합어린이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지난해 강동교회 청년들이 안흥교회(김영석 목사)에 방문해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한 것이 계기가 돼 올해는 안흥교회 어린이들을 강동교회로 초청한 것이다.

이번 어린이성경학교는 강동교회 어린이교회와 청년교회가 함께 주관해 ‘성결을 경험하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열렸고 강동교회 어린이 40명과 안흥교회 어린이 30명이 참여했다. 아이들은 2박 3일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함께 예배를 드리며 은혜시간을 나눴다.

첫째 날에는 더위를 잊기 위해 워터파크를 방문했고 둘째 날에는 공동체 프로그램과 코너학습, 공과학습 등을 통해 아이들이 서로 연합하고 성경말씀을 깊이 배웠다. 양일간 드린 저녁집회에서는 안동교회 김모세 전도사와 강동교회 이우리 전도사가 말씀을 전했고 설교 후 아이들은 뜨겁게 기도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했다.

이번 연합성경학교를 위해 강동교회 어린이교회 교사 및 청년 30여 명은 직장 휴가와 아르바이트 일정 등을 조정하면서까지 어린이들을 섬기는 일에 앞장서 헌신해 눈길을 끌었다.

조장현 목사는 “이번 연합성경학교는 안흥교회 뿐만 아니라 우리 교사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청년들이 기도로 헌신하면서 준비하는 과정을 통해 영적으로 큰 성장을 이룬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