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일 전국서…강사 주준석 목사

‘MD가만이전도법’ 창안자인 주준석 목사(MD전도정착사관학교장)는 9월 6~19일 전국을 순회하면서 출석성도 100·300·500명 돌파 MD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에서 주준석 목사는 세 번이나 교회 문을 닫으면서 깨달은 것을 부교역자로 섬기면서 사역했던 교회가 100명, 300명, 500명 이상 출석 성장한 비결을 공유한다.

주 목사는 자신이 체험한 부흥의 기적은 오직 성령의 감동에 따라 즉각 순종을 통한 십자가 사랑을 실천하는 ‘MD가만이전도정착’(가보자! 만나보자! 이야기듣자! 팀전도! 팀정착!)에 있었다면서 참석자들에게 이를 전수할 계획이다.

강의 내용은 소그룹 지도자들을 ‘한 생명도 잃지 않고 끝까지 사랑하며 찾아가는 △MD사역자 양성방법 △MD가만이전도정착법 소개 △소그룹 팀전도 △행복축제(총동원 출석주일) 적용 방법 △성공사례 등이다.

또 주 목사의 ‘MD가만이전도’ 훈련을 통해 전도와 새신자 정착, 침체되어 가던 미자립교회가 성장하고 성장을 멈추었던 중형교회가 다시 성장하는 사례가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MD가만이전도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카페 ‘MD전도정착사관학교’(http://cafe.daum.net/MD2000) 홈피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10-5775-2671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