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임원회…25일 실행위 열기로

전국장로회(회장 김성호 장로)는 지난 9월 19일 총회본부에서 제5차 실무임원회를 열고 제49회 수양회 결산 보고를 받는 한편, 제2차 실행위원회 준비를 논의했다.

앞서 전국장로회는 지난 8월 28~30일 휘닉스평창에서 제49회 수양회를 열고 영성증진과 화합을 다진 바 있다. 윤성원 총회장을 비롯해 류정호 부총회장, 유승대 목사(은평교회), 신일수 목사(양문교회), 장경동 목사(중문침례교회) 등이 강사로 나섰다.   

이날 총무 피상학 장로와 회계 신진섭 장로의 수양회 결산보고에 따르면 수양회에는 총 1,531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배와 특강, 힐링문화콘서트, 조이포유 콘서트, 지역별 교제의 시간 등을 진행했다.

회장 김성호 장로는 “수양회 준비와 진행을 위해 수고한 임원들과 후원해주신 개 교회와 기관, 개인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전국장로회는 또 제2차 실행위원회를 오는 10월 25일 오전 11시 대전 레전드호텔에서 열기로 했다.  

전국장로회는 또 기타토의에서 오는 10월 23일 한국장로회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군부대 안보 견학에 참여키로 했으며 기관 후원의 건 등을 논의했다.

경건회는 부회장 정성덕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이용구 장로의 기도, 전 회장 양봉용 장로의 말씀 등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