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성결인 되게 하소서”
총회장 윤성원 목사 설교

서울강남지방회(지방회장 김종진 목사)는 지난 11월 11일 서초교회(김석년 목사)에서 성결인선교대회를 열고 ‘거룩하고 성결한 성결인’이 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성결인대회는 ‘하나님께 찬양을’, ‘하나님께 영광을’, ‘하나님께 기쁨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충무교회 찬양팀의 열정적인 찬양으로 시작한 성결인선교대회는 특히 찬양의 은혜가 충만했다. 은천교회 힘노스 오케스트라의 특별연주, 목회자부부합창단의 중창, 삼성제일교회 찬양대의 개회찬양, 서초교회 찬양대의 특별찬양, 강남교회 임형준 안수집사김수은 집사의 봉헌찬양 등 아름다운 찬양의 하모니가 가득했다.

예배는 교회부흥확장위원장 김석년 목사의 사회로 지방회장 김종진 목사의 개회선언, 지방회 부회장 이철해 장로의 기도, 윤성원 총회장의 설교로 진행되었다. 윤 총회장은 ‘거룩하고 성결하라’는 주제의 설교에서 “우상숭배 등으로 혼란스러웠던 호세아 선지자의 시대처럼 지금도 많은 교인과 교회들이 고난 당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거룩하고 성결한 신앙생활로 모든 것을 극복하고 서로를 돌보는 교회를 세워가자”고 말했다.

설교 후에는 구교환 목사(은천교회)의 사회로 ‘하나님께 기쁨을’ 시간이 진행되어 최현기 장로(충무교회)가 헌금기도했으며 전도부장 김영건 목사가 ‘나라와 민족의 평안과 세계선교’, ‘성결교회의 부흥과 지방회 연합’, ‘지방회 교회 신개척’ 기도를 인도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양정규 목사(영동중앙교회)가 격려사, 부총회장 홍재오 장로가 축사했으며 임병우 목사(이수교회 원로)가 축도했다.

예배 후에는 생활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으로 참가자들에게 나눠주는 등 기쁨의 시간도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