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차 나누며 노방전도도

평택교회(정재우 목사)는 지난 12월 24일 평택역 앞 광장에서 성탄전야제 행사를 열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했다.

올해로 20여 년째 지역주민들과 함께 성탄전야제를 진행하고 있는 평택교회는 이날 전 성도들이 거리로 나와 초콜릿과 따뜻한 차 등으로 노방전도도 실시했다.

성탄전야제는 유년부 어린이부터 장년부까지 모두가 참여해 타락 난타팀의 난타공연, 기관별 워십댄스, 시온 합주단의 색소폰 연주, 엡토 중창단의 노래 등으로 진행됐다.

다양한 무대가 펼쳐지자 행인들은 가던 길을 멈추고 공연을 관람했고 박수를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정재우 목사는 설교에서 “하나님은 우리를 죄와 고통의 구렁에서 건져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다”면서   “이 땅에 오신 그 분을 기쁨으로 맞이하며 성탄의 기쁨과 평화가 여러분에게 함께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또 평택시장 정장선 장로는 축사로 성탄의 기쁨을 주민들과 함께 나눴다.

예배 마지막에는 참석한 모든 주민들과 성도들이 함께 스파클라 폭죽을 흔들며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불러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했다.

또 성도들은 12월 15일과 22일에 이어 이날 노방전도를 실시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성도들은 평택역, 서부역, 버스정류장, 고속버스터미널 등으로 삼삼오오 흩어져 따뜻한 캔커피와 간식을 주민들에게 나누며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