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주년 기념사업위 구성 논의

경북지방회는 지난 2월 19일 포항교회에서 제68회 정기지방회를 열고 신 임원 선출과 각부 조직 등 지방회 발전을 위한 각종 회무를 논의했다.

이날 지방회는 대의원 92명 중 80명의 출석으로 개회되어 임원회 보고, 각부 보고, 감사보고 등 각종 보고를 순조롭게 마쳤다. 이어 임원선거에 들어가 지방회장 임영관 목사(세움교회) 등 단일 입후보자 7명 후보 전원의 무투표 당선을 공포했다.

이어 경북지방회는 감찰회, 항존위원회, 각 부서 조직과 건의안 및 청원서를 처리하고 지방회 관련 현안을 논의했다.

기타토의에서는 2년 후 경북지방회 설립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기념사업위원회 조직 구성에 대한 제안이 나왔다.

이에 경주중부교회, 포항교회, 군위교회, 안동교회를 중심으로 기념사업위원회를 조직하자는 제안이 나왔으나 임원회에 일임해 기념사업회를 구성키로 했다. 이와 더불어 기념사업은 지방회 70년사 편찬, 성지순례, 기념교회 개척 등을 논의키로 했다.

이 밖에도 교회주소록의 교회 게재를 설립연도 순으로 정리하자는 건의가 나왔으며 정기지방회의 원활한 회무를 위해 지방회 전 공천부 회의를 가져달라는 건의도 나왔다.

지방회장/임영관 목사(세움), 부회장/박형욱 목사(새영천) 김의승 장로(군위), 서기/오근호 목사(비안), 회계/신근휴 장로(군위), 부서기/김정렬 목사(영주남산), 부회계/오병수 장로(보배로운예수).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