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김선희 권사(천안교회) 선출

 

회장 김선희 권사(천안교회)

충청지역 교회학교협의회는 지난 3월 9일 천안교회(윤학희 목사)에서 제28회기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김선희 권사(천안교회·사진)을 선출했다.

신임 회장 김선희 권사는 “교회학교 협의회는 교회를 이끌어갈 미래세대를 더 잘 양성하기 위해 서로 힘을 모으고, 화합하고 교류하는 순기능을 잘 감당하고 있다”면서 “이번 회기 더 발전하고 더 열심히 일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김선희 권사의 사회로 직전 회장 신행철 장로의 기도, 소프라노 원지혜 씨(천안교회)의 특송, 윤학희 목사(천안교회)의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란 제목의 설교와 축도, 교회학교전국연합회장 김용태 장로의 격려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진 정기총회는 감사보고와 경과보고, 재정보고 등이 순조롭게 진행됐으며, 새 임원단을 구성해 신구임원을 교체하고 2019년도 사업계회 및 예산(안)을 승인했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김선희 권사(천안), 부회장/주미애 권사(논산) 이인형 집사(궁평) 최필용 장로(음암), 총무/홍승권 안수집사(새증평), 서기/홍인표 집사(하늘평안), 부서기/이은영 집사(한우리), 회계/김현옥 권사(서산), 부회계/김순이 집사(채산), 감사/엄주용 안수집사(홍성) 김세일 집사(공주).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