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박성도 장로 선출 … 장학금·작은교회 지원 계획

▲ 호남지역 남전도회연합회 임원.
호남지역 남전도회협의회는 지난 3월 16일 광주중앙교회에서 제32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 박성도 장로(광주중앙교회·사진)를 선출했다.

88명 참석으로 개회한 이날 정기총회는 개회선언 후 회순통과, 인사보고, 사업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 등으로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임원선거에서는 회장 박성도 장로 등 신임 임원들을 선출하고 신구임원을 교체했다. 박성도 신임 회장은 “순종과 겸손으로 섬기겠다”며 “호남지역 남전도회협의회를 기억해주시고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날 회무에서는 남전도회협의회 순회예배와 수련회를 개최하기로 했으며 다음세대 장학금 지원과 작은교회 돕기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회무 전 열린 개회예배는 박성도 장로의 사회로 범진희 장로(광주성산교회)의 강령제창, 전 회장 이길산 장로의 기도, 광주중앙교회 엘림찬양대의 특송, 광주동지방 평신도부장 서대인 목사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서대인 목사는 ‘순종과 축복’이라는 설교에서 “하나님의 말씀에 묵묵히 순종한 갈렙은 가나안 땅을 차지하며 이스라엘의 황금시대를 여는 복을 받았다”며 “우리도 기도하며 순종해 교회와 지방회, 교단의 부흥을 견인하는 사람들이 되자”고 말했다.이어 전 부총회장 김원태 장로가 축사, 남전도회전국연합회장 김복은 장로가 격려사를 전했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박성도 장로(중앙), 직전회장/김용운 장로(연향), 부회장/윤상기 장로(내사) 정성덕 장로(대천) 정학기 안수집사(지구촌) 박영규 장로(군산중앙) 최병석 장로(하리) 정헌용 장로(석매) 조진영 장로(연향), 총무/최광석 장로(중앙), 서기/류희송 장로(엘로힘), 부서기/정종만 장로(전주), 회계/최철호 장로(강진옥토), 부회계/이성균 장로(한빛), 감사/변강권 장로(정읍) 서의상 장로(북교동).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