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장립·권사취임·집사안수

부산서지방 영도교회(정호윤 목사)는 지난 3월 17일 임직예식을 드리고 교회 부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영도교회는 신임 장로 2명, 권사취임 2명, 안수집사 임직 2명 등 총 6명의 새 일꾼을 세웠다. 김경신 손정줄 씨가 장로로 장립되고, 최명옥 정현숙 씨는 권사로 취임, 이계훈 정대춘 씨는 안수집사로 임직했다.

김경신 장로는 고 김한식 원로장로의 아들이고, 손정줄 장로는 손경대 원로장로의 아들로 신임장로 2명이 아버지의 뒤를 이어 2대째 장로로 영도교회를 섬기게 됐다. 특히 손 장로는 같은 날 부인 정현숙 씨도 신임권사로 임직 받아 기쁨을 더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정호윤 목사의 집례로 지방회 부회장 김경호 장로의 기도, 지방회장 전성환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참 좋은 동역자들’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전성환 목사는 “바울사도에게 인정받은 신앙의 인물들처럼 오늘 임직을 받는 분들이 교회를 위해 충성과 헌신을 다하여 동역자로서 인정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중부감찰장 서영형 목사가 장로장립식을 위해 기도한 후 신임장로들이 몸과 마음과 힘을 다하여 충성하고 모든 일에 성도들의 모범이 될 것을 서약했다. 지방회 장로회장 안익상 장로는 기념배지를 전달했다.

권사취임식에서는 손태우 장로(부용교회)가 기도하고 지방회 권사회장 최윤자 권사가 기념품을 전했다. 집사안수식에서는 여택철 목사(온누리교회)가 기도하고 임직자 소개와 서약, 안수례가 이어졌다.

이날 정호윤 목사는 모든 임직자에게 기념패를, 전 총회장 이재완 목사(영도교회 원로)가 교단기념메달을 증정하고 격려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김동운 목사(부용교회)의 권면, 이승헌 목사(아름다운교회)와 임석웅 목사(대연교회)의 축사, 임직자 대표 김경신 신임장로의 답사, 준비위원장 사공석 장로의 인사가 이어졌으며 이재완 목사의 축도로 예식을 마쳤다.

김경신 신임장로는 이날 “직분에 걸맞도록 하나님의 영광과 교회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사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