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에 치유와 생명의 복음 선포
뜨거운 신앙 열정과 치유
회복 등 놀라움에 연속

▲ 4월 24일~5월 4일 LA백송교회에서 'LA성령콘퍼런스'가 은혜롭게 열렸다.

미국 로스앤젤레스 땅에 생명력 있는 치유의 복음이 선포됐다.

미국 LA백송교회(김성식 목사)는 지난 4월 24∼5월 4일 치유찬양사역자 이순희 목사(백송교회) 초청 ‘2019 LA 성령콘퍼런스’를 열었다.

이번 콘퍼런스는 오전 11시, ‘신유로 열리는 천국’과 오후 7시 30분 ‘권능으로 열리는 천국’을 주제로 특별한 프로그램 없이 하루 두 차례 단순한 집회만 열렸지만 집회마다 뜨거운 신앙 열정과 놀라운 기적의 연속이었다. 방언, 신유 등 은사와 영적 체험일 일어나고 알코올 마약 등 각종 중독으로부터의 자유, 우울증 등 각종 질병과 영적 어두움의 결박으로부터 치유되는 등 많은 은혜가 임했다고 교회 측은 밝혔다.

이런 콘퍼런스의 놀라운 역사가 알려지자 성령과 치유를 몸소 체험하기 위해 미국 전역에서 참석했다. 엘에이 콘퍼런스는 1시간 동안 찬양과 기도가 뜨겁게 이어지면 이순희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의 설교는 2시간 가까이 이어졌지만 성도들은 ‘아멘’으로 화답하며 흔들림 없이 말씀에 집중했다.

이 목사는 첫날 저녁에 “영적전쟁에서 이길 수 있는 힘은 예수님을 진정한 주님으로 모셔야 한다. 영혼의 밀실을 없어야 한다”면서 “근본적인 치유, 진리 안에서의 자유, 성령으로 한계를 초월한 삶을 누리기 위해서는 시기, 미움, 원망, 교만이 가득한 내면을 예수를 닮은 성품으로 변화해야 한다"고 연이어 강조했다. 온전한 믿음도 중요하지만 행함도 중요하고 내면에 흔들림 없어야 외부의 유혹과 죄를 물리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낮 집회에서는 주로 죄와 질병, 저주와 사망을 이긴 십자가 신앙의 현재성을 전했다. 이 목사는 세계 곳곳에 백송교회를 세우고 다양한 치료의 기적을 체험했던 자신의 간증을 통해 치료의 하나님께 매달리라고 강권했다.

이 목사는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능치 못할 일이 전혀 없고,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한 자 없다는 것을 믿으면 능력이 나타나고 영혼이 깨어나고 질병이 고쳐야 한다”면서 “어두운 영을 분별하고 영적인 싸움에서 이겨야 주님께서 악한 영을 몰아내고 사랑과 화평을 채우신다”고 말했다. 내면을 강건하게 속사람을 새롭게 하라는 의미였다.

이 목사는 또한 “십자가를 붙들고 예수의 피와 이름, 말씀의 검으로 싸워야 한다”며 “예수와 함께 죽고, 예수와 함께 살아야 한다”고 역설했다. 예수님을 내 마음에 모셔야 죄를 물리치고 날마다 십자가에 죽어야 우리 안에 영이 다시 살아나기 때문이다. 

이 목사가 설교 후 신유기도를 통해 “믿음이 나를 고쳤다”고 선포하자 우울증을 사람이 치유되고 마비됐던 하반신이 정상으로 돌아와 걷는 등 병 고침의 기적과 외침이 울려 퍼졌다. 이순희 목사의 찬양은 마음을 흔들었으며, 집회 후 안수 기도를 통해 내면 속 깊은 상처를 치유하고 질병을 고치는 사역을 벌였다.

오전에는 11시에 집회를 시작해서 점심식사를 거른채 오후 2~3시에 끝날 때도 있었지만 성도들은 미동하지 않고 은혜를 사모하는 모습을 보였다. 저녁 집회도 새벽 1~2시 끝나도 집회의 열기는 식지 않았으며, 말씀을 바탕으로 ‘변화’, ‘치유’, ‘기적’을 갈망했다.

LA백송교회 담임목사인 김성식 목사는 “이번 집회는 예수님을 닮은 성품으로 성숙, 변화되는 것, 각종 중독과 정신질환, 병으로부터 치유받는것, 은사와 기적을 체험했다”고 밝혔다.

LA백송교회는 이순희 목사가 미주지역 복음화와 영적 부흥을 위해 2018년 1월 마지막 주일에 창립하고, 담임목사로 김성식 목사를 파송했다. 김 목사는 서울신대 신학과와 서울신대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풀러신학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마쳤다. 샌디에고동양선교교회 담임목회를 시작으로 토랜스우리교회를 개척, 부흥하던 중에 이순희 목사의 집회에서 큰 은혜를 받고 안정적인 목회지를 포기하고, 엘에이 시내에 LA백송교회를 또 다시 개척하였다.

LA백송교회는 한국의 백송교회처럼 365일 예배하는 교회를 지향하면서 현재까지는 월수금 저녁마다 영혼의 샘 영성집회를 직접 인도하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간구하고 있다. 

LA백송교회 주소는 3251 W. 6th St. #B1 Los Angeles, CA 90020에 있다.(전화 213-674-7966, 213-245-6616)

백송교회와 영혼의 샘 세계선교센터는 방황하는 영혼들의 쉼터가 되기 위한 목적으로 지정의를 갖춘 제자양성과 치유사역을 펼치고 있다. 한국에는 인천 백송교회를 중심으로 대구 백송교회, 보령백송수양관 등이 있으며, 해외 지부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백송교회와 캐나다 토론토백송교회를 두고 있다.  미국 LA=황승영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