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MA, 개교회 신청 받아 진행
작은교회는 택배비도 무료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는 대한민국 문체부와 외교부의 지원을 받아, 교계의 단기선교팀들과 해외여행객들을 위한 해외여행안전 스티커를 제작‧배포한다. 이 스티커는 여권에 붙이거나 끼워서 보관할 수 있는 크기로서, 해외에서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쉽게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여행안전 스티커에는 해외에서 긴급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연락할 수 있는 한국 외교부 영사콜센터 연락처를 비롯한 기타 필수정보 목록이 기재되어 있다. 해외 선교팀과 여행객은 해당 스티커에 인쇄된 QR코드로 접속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KWMA는 QR코드에 연결된 해외여행안전 페이지에서 이 모든 내용들을 담은 PDF 파일도 제공한다. 인터넷 통신이 원활하지 않은 곳으로 여행할 경우 미리 스티커의 QR코드를 통해 해당 PDF 파일을 스마트 폰에 다운로드해서 저장해두면 어떤 상황에서든 쉽게 활용할 수 있다.

단기선교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한국 교회와 성도들은 아래의 안내에 따라 스티커를 신청해 주기를 바란다. 금년에는 기독교 교회만을 대상으로 해당 스티커를 배포하며, 내년에는 배포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위기관리스티커는 ‘https://bit.ly/2MUKVBA’으로 접속해 주문신청 페이지에서 신청교회 정보와 주문 수량을 입력하면 스티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단이 아닌 교회만 신청가능하며, 수량은 100매 이내(100매 이상은 통화 필요), 소형교회의 경우 택배비까지 KWMA에서 지원한다. 문의: 070-4268-7976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