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창립 23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담임취임식

미주 LA동지방회 라스베가스 위드힘교회가 지난 6월 16일 제5대 담임 백승진 목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행사에는 미주성결교회 LA동지방회 임원, 라스베가스 지역 교회 목회자, 교인 등 70여 명이 참석해 교회 창립 23주년과 담임목사 취임을 축하했다.

치리목사 이재광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양명선 목사(애리조나 에덴교회)의 기도에 이어 지방회장 봉영찬 목사(하와이우리교회)가 ‘찬송 중에 거하시는 주’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지방회장의 인도로 담임목사와 교회대표의 서약, 치리권 부여, 공포의 순서가 진행됐다.

축하의 시간에는 미주성결교회 김용배 총회장, 이정근 원로목사(LA유니온교회), 미주성결신학대학교 황하균 총장, 이기응 목사(뉴욕교회)가 축사했다. 위드힘교회 1대 담임 조다니엘 목사는 영상으로 축하했으며, 김광수 목사(LA성문교회)가 권면했다.

이어 백승진 목사의 취임 인사 후, 미 육군 군목으로 입대하는 전임 권순광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고, 지방회 인사부장 안신기 목사(한사랑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위드힘교회 5대 담임으로 취임한 백승진 목사는 성결교회 원로 백수복 목사의 아들이다. 백 목사는 서울신학대학교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 대학원에서 종교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후 서강대학교 종교신학연구소, 한국신학연구소, 미주성결신학대학교 부속실장, 열방교회 협동목사, 뉴욕성결교회 교육목사 등으로 사역하다 지난 3월 말 라스베가스 위드힘교회에 부임했다. 가족으로는 김영순 사모와 제임스, 피터 두 아들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