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3~5일 대명비발디파크서 개최

전국장로회(회장 강환식 장로)는 지난 7월 11일 총회본부에서 실무임원회를 열고 제50회 수양회 실무준비를 논의했다.

회의는 회장 강환식 장로의 사회로 서기 손재형 장로의 회원점명, 총무 신진섭 장로의 경과보고, 회계 김재홍 장로의 회계보고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전국장로회는 수양회 일정, 강사섭외, 홍보, 숙소시설 이용, 협찬, 업무 분장 등 전반적인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행사 개최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 수양회 행사 후원을 위한 지역별 모금 업무도 진행하기로 했다.

전국장로회는 지난 6월 11일 대전 레전드호텔에서 제68회기 제1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장로회 제50회 수양회 주요 일정을 확정한 바 있다

올해 수양회는 ‘변화의 시대 장로의 역할(롬 12:2)’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5일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열린다. 강사는 초청(개회)예배는 총회장 류정호 목사, 파송(폐회)예배는 부총회장 한기채 목사이며 아침기도회와 저녁집회 등으로 열릴 예정이다. 참석대상은 장로 부부이며 참가비는 작년과 동일하게 14만 원이다.

1부 경건회는 부회장 노성배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김천일 장로의 기도, 회장 강환식 장로의 말씀, 총무 신진섭 장로의 광고 등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