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리더십 세미나 1월 10~11일

총회 청소년부(부장대행 김진오 목사)는 지난 11월 11일 서울신대에서 소위원회를 열고 청소년 교사·임원 리더십 세미나 준비 등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청소년부는 2020년 신년 청소년 교사·임원 리더십 세미나를 내년 1월 10~11일 ‘비전과 소망의 간구, 마라나타,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란 주제로 열기로 했다.

대상은 우리교단 청소년부서 교역자 및 교사, 학생임원 선착순 500명이다. 강사 선정과 장소 등 세부 사항은 청소년부 부장대행 김진오 목사에게 위임했다.

청소년부는 또 총회와 다음세대코칭센터가 지난 11월 5일 ‘다음세대 목회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 조인식’을 가진 것과 관련해 이를 추인하고 협약의 실무를 진행키로 했다.

첫 사업으로는 다음세대코칭센터가 오는 12월에 진행하는 청년 사역자 훈련에 교단의 교역자 50명을 파송키로 했다.

청소년부는 또 청년회전국연합회(성청) 청년부흥캠프(구 신년금식성회)를 내년 1월 1~3일 신길교회에서 개최키로 하고 이에 대한 세부 사항은 부장대행 김진오 목사, 이기용 목사(신길교회), 성청 회장 이우주 집사가 논의해 진행키로 했다.

이날 또 청소년부는 안건 토의 전 지방회 성청 조직 재건과 활성화를 위한 청소년부장 간담회 결과를 보고 받았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