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대회 준비 등 사업 논의

교회학교전국연합회(회장 조성환 장로)는 지난 11월 9일 서산교회(김형배 목사)에서 제56회기 제4회 임원 및 실행위원회를 열고 동계대회 준비 등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교회학교는 2020년 동계대회를 내년 1월 14일 서산교회에서 열기로 했으며 참여를 위한 홍보에 주력키로 했다. 성가경창대회는 합창(15~40명)과 중창(6명) 부문으로 열리며 합창은 지정곡 ‘한번 해 볼까요?’, ‘나만의 비밀’ 중 1곡을 택하고 자유곡 1곡으로 실력을 겨루게 된다.

성경경시대회는 전후반기 교단공과 사용 교회가 참여가능하며 어린이1(1~3학년)과 어린이2(4~6학년)로 나뉘어 경시를 치른다. 동계대회 참가 어린이는 합창, 중창, 경시에 중복 출전할 수 없다.

교회학교전련은 또 하계 예능대회 우수자 필리핀 어학연수를 내년 1월 14일~2월 5일 필리핀 다바오 선교센터 국제외국어교육원에서 진행키로 했다.

교회학교는 또 2020년 전반기 교육교재(BCM 교재) 보급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전국 어린이 축구대회 결산도 보고 받았다.

회의 후 기도회는 부회장 김타관 장로의 인도로 진행되었으며 ‘나라와 민족, 교단을 위하여’, ‘지련의 활성화와 교단교재의 원활한 보급과 활성화를 위하여’, ‘동계대회와 이를 준비하는 전련임원과 지련회장들을 위하여’ 등의 제목으로 기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