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라”

중앙교회(한기채 목사) 신년 산상축복성회가 지난 1월 6~8일 경기도 하남 산곡기도원에서 열렸다. 

‘하나님께 맡기라’라는 주제로 사흘간 열린 이번 산상축복성회에는 박성완 목사(큰빛교회), 허성도 목사(오산평화교회), 김달영 목사(마정교회)가 강사로 나서 하나님만 의지하는 온전한 믿음으로 날마다 승리하는 삶을 살아갈 것을 강조했다.

첫날 말씀을 전한 박성완 목사는 하나님이 나의 참 주인임을 알고 성령을 받아 변화된 삶을 살 것을 강조했다.

박 목사는 “말씀의 찔림을 받고 회개할 때 죄사함을 받고 성령을 선물로 받는다”며 “성령을 받기 위해 간구하면 누구나 성령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박 목사는 또 “하나님 아버지는 육신의 아버지보다 더 자비롭고 사랑이 많으신 분”이라며 “하나님께 기도할 때 우리가 간구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주신다. 응답받을 때까지 기도하라”고 주문했다.

둘째 날 강사로 나선 허성도 목사와 셋째 날 강단에 선 김달영 목사도 “우리와 함께 하신다고 약속하신 하나님이 반드시 우리를 도우시고 우리를 대신하여 싸우실 것”이라고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산상축복성회 기간 오디오성경 드라마바이블 성경 통독이 진행되었으며 이번 성회를 위해 성도들이 십시일반으로 후원하고 남·여전도회 회원들이 주차와 청소, 식당봉사 등으로 섬겼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