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체험·말씀의 은혜 가득…작은교회 큰 도움

2020년 새해를 뜨겁게 달굴 초교파 청소년 집회가 서울과 아산·대전 등에서 잇따라 개최된다. 매년 청소년 부흥집회를 열어온 신길교회가 올해 1월 전국 청소년 성령 콘퍼런스를 열고 서울서지방 청소년부가 주최하는 전국 청소년 연합수련회, 청소년·청년 전문선교단체 주바라기선교회 선교비전캠프, 제이하트미니스트리의 차세대리더십캠프 등 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집회가 계속 이어진다. 특히 자체 수련회 개최가 어려운 작은교회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신길교회 전국 청소년 성령 콘퍼런스
신길교회(이기용 목사)는 오는 1월 14~16일 ‘후아유(WHO·R·U)?’라는 주제로 전국 청소년 성령 콘퍼런스를 연다. 전국 청소년·청년, 교사가 대상인 이번 콘퍼런스는 다년간 초교파 청소년 연합집회를 열어온 신길교회가 행사 경험을 바탕으로 규모와 내실을 갖춘 콘퍼런스를 준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강사로는 청소년 사역 전문가 이기용 목사가 나선다. 이 목사는 전국에서 수많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고 성령의 임재를 체험하도록 했으며 이번 콘퍼런스에서도 청소년들이 강력한 성령의 역사를 경험하도록 이끌 전망이다. 이번 콘퍼런스 기간 신길교회 찬양팀이 매 집회마다 뜨거운 찬양과 율동을 선보이며 콘퍼런스에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콘퍼런스가 열리는 신길교회는 3,500석 규모의 대예배실, 기도실, 인터넷 카페, 식당, 대·중·소예배실, 소그룹실, 체육관 등 환경적으로도 집회를 열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구비했다. 이번 콘퍼런스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고 참가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간이매점도 운영된다.

이기용 목사는 “성령의 강력한 역사와 청소년들의 영적 변화를 기대하며 많은 교회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회비는 3만 원이고, 미자립교회는 무료다.
문의: 02)831-2015, 010-9310-1031

서울서지방 전국 청소년 연합수련회
우리교단 서울서지방 청소년부가 주최하는 전국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오는 1월 16~18일 일산 로고스교회에서 열린다.

‘리바이벌 유스(Revival Youth)’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주강사로 안희환 목사(예수비전교회), 이요셉 목사(양떼 커뮤니티 대표), 이형초 박사(감사와기쁨 센터장), 임은성 대표(커피에 반하다)가 나서며 스페셜 게스트로 오페라 가수 김민석 집사(베이스), 증인들/아침햇살(서울신대), 김건희 형제(극단 배우는사람 대표)가 출연한다.

회비는 2만 원이며 참가자 4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서울서지방 청소년부는 매년 청소년 집회를 열면서 운영 노하우를 축적하고 더욱 은혜 넘치는 수련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문의: 010-8369-6758

주바라기 청소년 선교비전캠프
주바라기선교회는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라는 주제로 겨울 청소년·청년대학 선교비전캠프를 마련했다. 청소년 캠프는 4차에 걸쳐 1월 30일~2월 1일(침신대)에 진행된다.

강사는 안희환 목사(예수비전교회), 김인환 목사(더 라이프지구촌교회), 강은도 목사(광교푸른교회), 조성민 목사(상도제일교회), 탁지원 소장(현대종교), 하재호 목사(주바라기 대표), 라준석 목사(사람살리는교회), 안도엽 목사(경기중앙교회) 등이며 게스트로 찬양사역자 강찬, 장혁재, 심종호, 김인식, 유은성, 임선주, 지미선, 박찬미, 조수아 등이 나선다.  

등록비는 청소년은 65,000원, 청년·대학생은 68,000원이다.
문의: 042)631-2000, 02)3477-6226, www.juba.co.kr
 
9차 차세대리더십캠프
청소년 선교단체 제이하트미니스트리(예수사역영성훈련원, 대표 박미숙 목사)가 주최하는 제9차 차세대리더십캠프가 ‘진짜 사랑’이란 주제로 오는 1월 9~10일 양일간 서울신대 존토마스홀에서 열린다.

대상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다. 부모와 교사도 참여 가능하다. 강사로는 박미숙 목사(예수사역영성훈련원 대표)와 박미영 목사(일산밝은교회 교육목사)가 나선다. 당일 등록은 참가비가 8만 원이다. 문의: 010-3472-3086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