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희환 목사 초청 신년 부흥회
교회진흥원 초청 전도훈련 돌입

세종공주지방 광정교회(남봉우 목사)는 2020년 새해를 맞아 교회 부흥에 박차를 가했다. 신년 부흥회와 전도훈련을 통해 영적 재충전과 영혼 구원에 총력을 기울기로 했다.  

광정교회는 지난 1월 27~29일 안희환 목사(예수비전교회)를 강사로 초청해 신년 부흥성회를 열었다. 작년에 이어 연속으로 안 목사를 초청한 것이다. 부흥회에는 장년뿐만 아니라 청년과 학생 등 젊은 세대들도 참석해 말씀에 은혜를 받고 뜨겁게 기도했다. 

안 목사는 “젊은이들이 교회에서 사라져가는 시대에 시골 교회임에도 불구하고 젊은이들이 활기차게 움직이니 그 자체로 감동이 된다”면서 “젊은이들도 성령으로 충만하여 세상도, 마귀도, 죄악도, 자아도 이길 수 있도록 격려하고 기도하라”고 말했다.

안 목사는 또 “하나님의 교회가 강력하게 뻗어가려면 성도들 한 사람 한 사람이 사명자로 무장해야 한다”면서 “상황에 따라, 감정에 따라, 처지에 따라 요동하지 않고 어떤 형편과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종이라는 자각을 가지고 맡겨진 사명을 감당해나갈 때 놀라운 일들을 해나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광정교회는 신년 부흥회의 여세를 어어 2월 15일부터 3월 8일까지 집중적인 전도훈련에 돌입한다. 교회진흥원(원장 곽은광 목사)을 통해 매주일 오후 예배 때 전 세대를 대상으로 전도훈련을 실시한 후 지역에 흩어서 복음의 씨앗을 뿌리기로 했다.

남봉우 목사는 “부흥회 때 받은 은혜로 믿지 않는 영혼들을 구원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