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위원장 윤창용 목사 선출

 CTS기독교TV 기성운영위원회는 지난 2월 7일 총회본부에서 제25차 총회를 열고 신임 위원장에 윤창용 목사(한우리교회)를 선출했다.

이날 운영위 총회는 위원 2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직전위원장 윤학희 목사의 사회로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통과, 경과보고, 감사보고 등을 마치고 임원선거에 들어갔다.

운영위는 신임 위원장으로 윤창용 목사를 선임하고 부위원장 성창용 목사(충무교회), 서기 이기용 목사(신길교회), 감사 이기철 목사(천호동교회)를 선출했으며 사무장 임영건 장로(은평교회 원로), 회계 김낙신 장로(천호동교회 원로), 감사 이일재 장로(중앙교회 원로)는 유임됐다.

CTS 파송이사는 관례대로 위원장 윤창용 목사, 교단총무 김진호 목사를 선임했다.

이후 안건토의에서는 CTS 본사 실적보고를 받고 2020년도 예산안도 원안대로 받았다. 운영위는 투자상품과 보통예금 등으로 분산 투자, 예치된 운영기금 관리에 힘쓰기로 했다.

한편 CTS기독교TV 기성운영위는 한국교회가 연합하여 설립한 CTS기독교TV의 교단 내 참여 주주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요구를 수용, 전달하며 이에 따른 부대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다음은 임원명단.
위원장/윤창용 목사(한우리), 부위원장/성창용 목사(충무), 사무장/임영건 장로(은평), 서기/이기용 목사(신길), 회계/김낙신 장로(천호동), 감사/이기철 목사(천호동) 이일재 장로(중앙).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