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동, 고3 수험생 위로회와 기도회 실시
지방회장 이상진 목사(강릉교회) 선출


강원동지방회는 지난 2월 11일 강릉교회에서 제64회 정기지방회를 열고 신임 지방회장에 이상진 목사(강릉교회)를 선출했다.

대의원 89명 중 73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한 이날 지방회에서는 각종 보고와 임원선출, 각부 조직, 결의안 보고, 통상회의 등으로 진행되었다. 임원선거에서 지방회장 후보 이상진 목사가 단독후보로 나와 투표 없이 당선이 되었다. 

각부 결의안 보고에서는 작은교회와 다음세대를 위한 결의안이 보고되었다. 전도부에서는 작은교회(경상비 5,000만 원 미만)에 전도물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국내선교위원회에서도 개척교회 개척자금 지원과 비전(작은 교회) 지원 사업을 이어가기로 했다. 또한 올해도 어린이 연합 성경학교와 청소년 연합수련회, 청소년 문화 페스티벌, 고3 수험생 격려 및 위로 기도회를 열기로 했다.

정보통신부에서는 MOD 진로지도 교육, AI를 이용한 진로 교육을 실시하고 마인드 맵을 이용한 목회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이 밖에 강원동지방회 CCM경연대회와 찬양팀 초청 간증집회 등을 교회음악부 주관으로 열기로 했다.

 지방회장/이상진 목사(강릉) 부회장/전용선 목사(강릉제일) 최창영 장로(강릉), 서기/유재민 목사(한사랑), 부서기/정현진 목사(거진), 회계/임재경 장로(동해), 부회계/윤태걸 장로(대관령).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