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김성환 장로 선출

▲ 충청지역 남전도회는 4월 11일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임원 선출 및 새 회기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충청지역 남전도회협의회가 지난 4월 11일 대전시 소재 한 음식점에서 제25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김성환 장로(백운교회·사진)를 선출하고, 지방회와 교회, 교단 발전을 위해 기도의지를 모았다.

▲ 회장 김성환 장로
신임 회장 김성환 장로는 “코로나19로 인해 정기총회를 최소 인원으로 간소하게 치렀지만 1년 동안 사업은 더 풍성하게 하도록 노력하고, 무엇보다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기도하며 힘써 일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성환 장로의 사회로 이송한 장로의 기도, 전 회장 전상문 장로의 말씀으로 진행됐으며, 전국남전도회장 함선호 장로와 전국장로회장 강환식 장로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열린 정기총회는 각 지련 신임회장들이 인사한 후 감사보고 등 각종 보고가 순조롭게 진행됐다. 모범지련으로는 세종공주, 충남지방회 남전도회가 선정돼 표창을 받았으며, 서정원 장로(법동교회)가 공로패를 받아 회원들이 박수로 축하했다.

이어진 임원선거에서는 신임회장에 김성환 장로를 선출하는 등 새 임원진이 구성됐으며 전체임원 조각 후 신구임원을 교체했다.

회무에서는 새 회기 사업계획과 예산안은 신 임원진에 맡겨 진행키로 했다. 충청지역 남전도협의회는 올 한해 작은교회 3곳 후원을 계획하고 있으며, 본지와 충청지역 신학교, 성락원 지원 등 선교사업 등을 지속할 예정이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김성환 장로(백운), 직전회장/김종운 장로(등대), 부회장/이송한 장로(큰빛) 유평찬 장로(동산) 서학동 장로(인정), 총무/방석준 장로(전의), 부총무/박승준 집사(큰빛), 서기/이돈영 장로(장벌), 부서기/길승근 안수집사(덕산), 회계/임영수 장로(공주), 부회계/손신한 장로(천안), 감사/박재호 장로(예산서부) 이봉우 장로(태평).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